여자친구 감동 시키는 다섯 가지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친구 감동 시키는 다섯 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연애를 시작하며 점점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에게 감동을 주고 싶은 예쁜 마음이 있을 것입니다. 사랑하면 작은 것 하나라도 주고 싶으니까요. 어떻게 하면 아름다운 사랑을 간직하며 더 큰 사랑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요?

여자친구 감동



1. 적극 공감해준다.

남자는 예쁘게 꾸민 여자친구 외모에 마음이 가지만, 여자는 남자친구의 다정한 말과 공감에 마음이 끌린다. 여자친구가 무언가 말을 해주면 귀담아 들어라. 건성으로 대답하지 말아라. 문제를 해결해 주려고 하지 말고, “많이 힘들었겠네.” “정말, 그 선임 못됐다.” 한 마디 해주면서 같이 공감해 주어라. 여자친구가 남자인 당신에게 바라는 것은 좋은 것은 같이 웃어주고, 힘든 것은 같이 아파해 달라는 것이다. 감동은 꼭 비싼 선물에서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사소한 것 하나에서 시작됨을 기억하자.


2. 편지를 써준다.

요즘은 디지털 시대이다. 그러다 보니 카카오톡, 인스타DM 을 통한 연락을 많이 주고 받는다. 길 가에 우체통도 이제는 많이 사라졌고, 마지막 손 편지를 써본 적이 언제인지 반대로 받아본 적이 언제인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연애할 때 팬시점에서 예쁜 편지지를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구매하여 손 편지를 써주었던 기억이 난다. 아날로그 감성이 메말라 가는 이 때에 글자마다 정성을 담아 편지를 써준다면 어떨까? 굳이 장문의 편지가 아닌 엽서 역시 좋다.

3. 여자친구 어머니 생일을 기억하라.

여자친구에게 사랑스러움을 느낀다면 사랑스러운 여자친구를 낳아주고 키워주신 어머니에게는 고마움을 느껴야 한다. 연애를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여자친구 어머니 생일을 알 수 있게 된다. 그 날을 기억하고 있다가 하루 전 날, 여자친구에게 꽃 한 송이 주어라.

이게 뭐냐고 묻는 여자친구에게 어머니에게 감사하다고 다음엔 더 좋은 것으로 드리겠다고 말해주어라. 연애의 진행 과정과 두 사람의 관계에 따라 선물은 더 커질 수도 있다. 포인트는 너의 어머니는 내게도 너무나 고마운 분임을 여자친구가 알게 하는 것이다.

4. 싫어하는 것을 고쳐라.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것을 해주는 것 중요하다. 그러나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싫어하는 것을 하지 않는 것이다. 싫어하는 것을 고치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어라. 여자친구가 담배 냄새를 싫어하는가? 그 앞에서 담배를 태우지 말아라. 이왕이면 끊어라. 시한폭탄처럼 욱하는 내 성격 때문에 불편해 하는가? 차분하고 온유한 모습을 보이고자 힘을 써야 한다. 자신을 위해 노력하며 애쓰는 모습을 보면 어떤 여자친구가 감동을 받지 않겠는가? 또한, 고치는 그 과정이 여자친구를 위해 애쓴다고 생각하지 말아라. 결국 내 자신이 발전하는 것 아니겠는가?

5. 자기 개발을 해라.

처음 연애를 하거나 연애 초반일 경우 여자친구에게 푹 빠져 있기 십상이다. 혹시나 짝사랑하던 여자가 마음을 열고 연인으로 발전했다면 더욱 그러할 것이다. 그러나 건강한 연애, 사랑이 길게 가기 위해서는 뭐든지 정도가 중요하다.

여자친구에게만 빠져있지 말고 끊임없이 자기 개발을 하라. 자신의 분야에서 열정적으로 일 한다든가, 운동이나 독서를 통해 진취적이며 무언가 발전하는 모습을 보일 때 여자친구도 당신과의 밝은 미래를 내다보지 않겠는가? 20대 초반에는 외모가 전부인 줄 알지만,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능력을 본다. 잊지 말자.


답글 남기기